한나래문화재단 한나래문화재단

로고

한나래문화재단
로그인 회원가입
  • 재단소식
  • 재단소식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재단소식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국제부 한나래문화재단, 라오스 수파누봉대 한국어학과 강의동 신축 협약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나래문화재단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3회   작성일Date 24-02-20 00:06

    본문

    4c8ecba058c776c7c79a601b9dfef658_1708355209_113.jpg
     

    한나래문화재단, 라오스 수파누봉대 한국어학과 강의동 신축 협약식


    2023년 7월 5일, 한국어학과 승격 기념

    문화행사 개최도…12월 초 기공


    한나래문화재단이 라오스 루앙프라방에 위치한 수파누봉대의 한국어학과 승격을 기념해 강의동을 신축한다.


    한나래문화재단(이사장 심산 스님)은 7월5일 라오스 수파누봉대에서 ‘수파누봉대 한국어학과 강의동 신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한나래문화재단 이사장 심산 스님, 정영수 주 라오스 한국대사, 위라 아노락 수파누봉대 총장, 재단 및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수파누봉대에 한국어학과 강의동 신축에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한나래문화재단은 이날 협약에 이어 ‘수파누봉대 한국어학과 승격 기념 문화 행사’를 통해 다도 시연, 시 낭송, 학춤, 대중가요 공연 등을 개최, 재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재단 이사장 심산 스님은 “그동안 수차례 논의 끝에 한국어학과 승격을 이루어내고 강의동 건축을 위한 정식 협약식을 가졌다”며 “단순히 강의동을 지어주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인재들에게 우리 정신문화와 전통을 소개하고 양국이 교류하는 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불교언론 법보신문(http://www.beop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17089)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건 1 페이지
    • RSS

    검색